본문 바로가기

재택근무, 파헤치기

수공예부업, 집에서 편하게 돈벌어볼까!?

수공예부업 뚝딱뚝딱!!

[ 수공예부업을 찾는 사람들! ]

 부업을 찾는 인구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경제의 어려움으로 생활이 넉넉하지 못하거나, 조금이나마 더 벌어보고자, 혹은 나에게 남은 시간을 유용하게 보내기 위하여 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부업러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업은 무엇일까요? 바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부업 입니다! 오늘은 재택부업 중에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수공예부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수공예부업이 뭐지!? ]

 수공예부업이란 손으로 만드는 부업을 뜻 합니다. 평소 손재주가 좋거나, 무언가 만드는 것을 좋아하거나, 아기자기한 취미생활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손부업 입니다. 수공예부업의 종류는 매우 다양한데 이들이 모두 손으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손으로 무언가 만드는것에 자신있는 분들이 하기 좋은 아르바이트 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만드는 취미 생활을 남성분들 보다 여성분들이 더 손호하기에 이 부업도 여성분들의 비율이 더 높습니다.

[ 수공예부업의 좋은점을 알려줘! ]

 수공예부업의 좋은점은 나의 취미생활을 대신하여 즐길 수 있는 것 입니다. 내 취미생활과 관련된 아르바이트가 있을까~? 하고 찾아보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내가 평소에 좋아하던 취미가 있다면 해당 부업이 있는지 찾아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렇다면! 돈도 벌고! 취미생활도 즐기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또한, 수공예부업을 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중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재택근무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좋은 환경인데요.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분들은 육아와 병행해야 하기 때문에 집을 떠나 있을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실제로 주부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부업이기도 합니다. 또한, 직장분들이 주말이나 퇴근하고 오후에 투잡으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집에서 하기 때문에 출퇴근시간이 들지 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어 좋습니다.

 

[ 그렇다면 어떤 수공예부업이 있나요? ]

 악세사리

> 악세사리부업은 예전부터 수요와 공급이 많았기에 평소 부업에 관심있던 분들이라면 한 번쯤 보셨을 부업입니다. 각종 부자재들을 이용하여 악세사리를 만드는 업무 인데요. 귀걸이, 목걸이, 키링, 에어팟고리 등 악세사리와 관련된 부업입니다. 

 

 뜨개질공예

> 뜨개질이나 십자수 혹은 바느질 같은 경우에는 공방이 운영되고 있는 곳도 많은데요. 공방에서 뜨개질을 할 수도 있지만 부업을 통해서 하게 되면 취미와 수입 두가지를 모두 얻을 수 있어서 좋은 부업입니다. 뜨개질을 이용하여 만들 수 있는 것은 니트, 에어팟케이스, 에코백, 모자, 목도리, 장갑 등이 있습니다. 특히나 겨울에 수요가 급증하는 부업이기도 합니다.

 

 라탄공예

> 인스타감성이 사람들에게 인기를 모으면서 라탄공예의 인기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감성으로 공간을 꾸미기 위해서는 라탄소재로된 소품 하나는 필수로 들어가는데요. 라탄공예는 계절을 타지 않기 때문에 4계절 내내 하기 좋은 손부업입니다.

 

[ 수공예부업 이것은 주의하자! ]

 손으로 만드는 부업이기 때문에 한 자세를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부업은 갯수당 단가이기 때문에 매일 어느정도의 갯수를 해야 돈이 됩니다. 때문에 계속하기 위해서는 중간에 일어나서 간단한운동 혹은 스트레칭 해주는것이 필수입니다. 또한, 부업은 보통 업체에서 가져와서 하고 다시 가져다주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업체에서 계속 부업거리를 받기 위해서는 마감기한을 꼭 꼭 지켜야 합니다! 이것은 곧 업체와 나와의 신뢰이기 때문에 신뢰도를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신뢰가 쌓여야 그 곳에서 계속 일거리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수공예부업 구인구직 바로가기

 

품 일감 일손 푸머

주변 일감 일손 무료 직거래 사이트. 알바 부업 주변에서 찾기.

www.poo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