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택근무, 파헤치기

악세사리부업 하실분들 구인구직 합니다!!

[ 부업 구인구직 증가! ]

 부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기에 수요와 공급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요즘 밖에 잘 나가지 못하고, 집에서만 있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시간을 활용하여 부업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부업에도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악세사리부업에 대한 모든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어디서 구인구직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주의해야할점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악세사리부업 ]

> 악세사리부업이란, 반지, 팔찌, 목걸이, 키링, 핸드폰악세사리 등 다양한 종류의 악세사리들을 손으로 만드는 작업을 뜻합니다. 평소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거나, 아기자기 한 것을 좋아하거나, 손재주가 좋으신 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 악세사리부업 하는 방법! ]

> 악세사리부업에의 종류와, 하는 방법도 매우 다양합니다.

 

헤어악세사리

- 머리띠, 헤어핀, 머리고무줄 등 헤어악세사리와 관련된 일거리 입니다. 머리띠에 꽃과 같은 장식품을 다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키링제작

- 에어팟, 버즈와 같은 새로운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관련된 케이스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케이스와 키링을 제작하여 판매하는 곳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귀걸이, 반지, 팔찌

- 악세사리의 가장 기본인 아이들인 귀걸이, 반지, 팔찌 부업 입니다. 큐빅을 부착하거나, 오링 및 고리달기 등의 작업을 하게 됩니다.

 

핸드폰케이스

- 케이스는 핸드폰악세사리로 분류되며,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여 판매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 페이는 어떻게 측정되나요? ]

> 부업은 보통 갯수 당 단가를 받게 됩니다. 쉬운 난이도, 어려운 난이도에 따라 단가를 측정하는데요. 적게는 몇백원에서 많게는 몇 천원까지 작업의 난이도에 따라 다르며, 업체측마다 다릅니다.

[ 어떻게 아르바이트 하게 되나요? ]

> 부업을 구할 수 있는 곳은 매우 다양합니다. 부입인구를 구인하는 업체, 개인적으로 핸드메이드 제품을 제작하여 판매하는 곳, 공방 등 다양한 곳에서 악세사리부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업체를 가서 하는 경우에는 직접 가서 하게 되지만, 배달과 수거를 해주는 경우에는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배달과 수거를 해주는 곳이라면 상관 없지만 직접 작업거리를 가져와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자신의 차를 몰고가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져와야 합니다. 때문에 후자인 경우에는 가까운 곳에서 부업거리를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악세사리부업의 장점과 단점 ]

 

*장점*

 

1. 우리집에서!

 사람들이 부업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부업 이기 때문 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일거리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더욱 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 편안하게!

 집에서 할 수 있고, 홀로 하는 업무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관계하며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어 좋습니다. 또한, 어떤 복장으로 하든 상관없기에 츄리닝 혹은 잠옷을 입고도 할 수 있습니다.

 

3. 출퇴근이 없다!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 출근이나 퇴근을 해야 하는데요. 집에서 하기 때문에 업무 이외의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아침 저녁으로 지옥철을 경험하지 않아도 됩니다.

 

4. 내가 하는 만큼!

 이것은 어떻게 보면 단점이 될 수도, 장점이 될 수도 있는데요. 내가 하는 만큼 벌 수 있기에 많이 벌기를 원하면 많은 양을, 적당히 벌고자 하면 적은 양을 하면 됩니다.

 

5. 쉽다!

 처음하는 작업이기에 처음에는 어렵지만, 계속 같은 작업을 하는것이기에 익숙해지면 쉽게, 빠르게 작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점*

 

1. 팔저림

 악세사리부업은 계속해서 손과 팔을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금방 아파 올 수 있습니다. 팔저림을 느끼지 않기 위해서는 중간에 스트레칭 해주는 것이 필수입니다.

 

2. 실수가없도록!
 갯수당 비용을 벌기 때문에 한개를 실수하게되면 그만큼 페이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때문에, 실수없이 꼼꼼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

> 부업구인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품 일감 일손 푸머 - 일감/일손 거래목록

주변 일감 일손 무료 직거래 사이트. 알바 부업 주변에서 찾기.

www.poo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