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택근무, 파헤치기

문서타이핑, 집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싶은사람!?

문서타이핑, 집에서 아르바이트 하자!!

 

[ 집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싶은사람!! ]

 요즘 집에서 아르바이트 하고자 하는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요즘 상황때문에 밖에 나갈 수 없어서 재택알바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재택근무를 원하는 많은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문서타이핑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어떤 종류가 있는지,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주의사항 등에 대하여 고고!

 

[ 문서타이핑이 무엇인가요? ]

 문서타이핑 아르바이트가 무엇인지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것은 타이핑하는 업무를 뜻합니다. 주제에 맞게 혹은, 책을 보고 그대로 타이핑하는 업무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인기있는 아르바이트 중 하나 입니다.

[ 문서타이핑 어떤 업무를 하게 되나요? ]

 문서타이핑에도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1. 사무보조

> 회사에서 사무보조로 문서타이핑 업무를 구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단순히 회사 업무와 관련된 자료들을 정리하거나 단순타이핑 하는 아르바이트이기 때문에 사무보조알바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문서타이핑의 대다수가 재택근무 이지만 사무보조인 경우에는 복불복 입니다. 회사에 직접 가서 도와주는 아르바이트가 있고 정말 단순한 업무일 경우에는 집에서 해당 업무를 정리해서 파일로 보내는 아르바이트가 있습니다. 아무런 스트레스 없이 쾌적한 공간에서 간단하게 아르바이트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2. 단순타이핑

>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문서타이핑 아르바이트 일텐데요. 정말 단순하게 책이나 문서를 보고 그대로 똑같이 타이핑하는 업무 입니다. 이것은 정말 키보드로 타이핑만 할 수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3. 과제타이핑

> 대학교에 입학하게되면 우리는 과제와 땔 수 없는 관계가 되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레포트, 교수님 전공책 읽고 쓰는 독후감 등 다양한 과제가 있는데 이를 도와주게 되는 문서타이핑 입니다.

 

4. 원고타이핑

> 업체나 가게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할때 원고가 필요합니다. 매일 원고를 작성하거나 관리 할 수 없는 회사 혹은 일반가게에서 원고타이핑을 대신 해 줄 아르바이트를 구인 합니다. 업체에서 홍보를 원하는 주제를 주면 그것에 대한 원고를 타이핑하면 됩니다. 이 알바는 한명의 사람에게 정기적으로 일을 줄 수 도있고, 다수의 사람들이 모여서 경쟁 핟스 일거리를 가져가는 경우가 있는데요. 경쟁이 꽤나 치열합니다! 

 

5. 리뷰타이핑

> 원고타이핑과 유사하지만 다른것이 리뷰타이핑 인데요. 회사에서 홍보를 원하는 물건을 주면 해당 제품을 사용해보고 리뷰를 작성하는 아르바이트 입니다. 이것은 회사마다 다른데 원고료와 제품을 받은 소정의 협찬비를 함께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품도 사용해보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

 

6. 보도자료

> 회사에서는 우리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하여 보도자료를 내보냅니다. 보도자료를 내보내기 위해서는 역시나 글을 작성하는것이 먼저인데요. 이러한 보도작성을 해줄 아르바이트를 구하기도 합니다.

[ 문서타이핑 경력이 없는데 할 수 있나요? ]

 글을 쓸 줄만 안다면! 누구나 남녀노소 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다만, 제품을 사용해보고 리뷰를 작성하거나, 해당 업체와 관련된 홍보원고를 작성해야 할 때에는 주제와 관련된 이해도가 있어야 가능하지만 전혀 어렵게 생각할 부분이 아니기에 괜찮습니다. 

 

[ 문서타이핑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

 대부분 집에서 타이핑하여 회사 혹은 개인에게 파일로 보내는 것이기 때문에 컴퓨터만 있다면 됩니다. 집에 컴퓨터가 없어서 할 수 없다면 PC방에 가서 해도 상관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 하든 기한내에 내가 타이핑한것만 파일로 보내주면 끝!

 

 

 

▼ 문서타이핑알바 구인구직 바로가기

 

품 일감 일손 푸머

주변 일감 일손 무료 직거래 사이트. 알바 부업 주변에서 찾기.

www.poo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