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택근무, 파헤치기

미싱부업, 이젠 취미생활로 돈을 벌어보자!!

미싱부업, 이젠 취미로 돈벌자!!

 

[ 손재주 있는 사람들의 부업! ]

 부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연령대가 40대 이상이 가장 많았다는 결과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부업거리를 찾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그 중 손재주가 있는 분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을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부업 중 미싱부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싱부업이 무엇인가요? ]

 미싱부업이란 재봉틀로 미싱을 하는 업무 입니다. 요즘 취미생활을 즐기기 위하여 가정용재봉틀 소유하고 있는분들 많이 계신데요. 혹은 미싱부업을 위하여 재봉틀을 마련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가정용미싱기로 만들 수 있는 것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그만큼 할 수 있는 미싱부업의 종류도 많습니다.

[ 미싱부업 하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

 미싱부업은 업체를 통하여 하는 방법이 있고, 개인적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내가 직접만들어 판매하기

 집에 가정용미싱기가 있고, 손재주가 있다면 개인이 만들어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미싱기를 통하여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분들이 이미 많이 있습니다. 판매를 한 번도 해본적 없는 분들이 내가 어떻게 판매를해!? 라며 어려워하거나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혀 걱정 할 필요 없습니다! 요즘엔 온라인 상에서 판매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이 비교적 쉽기 때문에 컴퓨터를 다룰 수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판매자가 될 수 있습니다. 판매를 할 수 있는 곳은 스토어팜, 인스타, 블로그마켓 등이 있습니다. 

 

2. 일거리를 찾아서

 개인적으로 만들어 판매하거나 혹은 업체에서 미싱부업을 의뢰받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손부업과 마찬가지로 직접 업체에 가서 부업거리를 가져오고 다시 가져다주거나 업체에서 직접 배달해주고 수거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싱기로 만들 수 있는 것들이 많은 만큼 다양한 부업거리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비롯, 의류제작, 소품제작, 악세사리자젝 등 다양한 제작이나 마감처리 등을 도와주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 미싱부업의 좋은점과 나쁜점 ]

 미싱부업 할 때 좋은점과 나쁜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싱부업의 좋은점 "

 

- 취미생활과 겸할 수 있다!

 보통 가정용미싱기를 구비하고 있는 경우 취미생활로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미싱부업을 하게 되면 취미로도 즐기 길 수 있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재택부업

 업체에 직접 가서 하는 경우도 있지만 집에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편하게 집에서 할 수 있기에 재택부업이 미싱부업의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 투잡으로 하기 좋음

 미싱부업은 직장인분들도 투잡으로 하기 좋습니다. 실제로 회사 다니면서 직접 핸드메이드를 만들어 판매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 미싱부업의 나쁜점 "

 사실 자신의 적성에만 맞는다면 미싱부업의 큰 단점은 없는데, 한 자세로 오래 작업을 하게되면 허리나 팔이 아파올수 있으니 틈틈히 스트레칭을 하면서 작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미싱부업을 계속 하고 싶다면 무리는 절대 금물! 자신이 할 수 있는 만큼만!

 

 [ 미싱부업에 관한 기타사항 ]

 

 1. 미싱부업일당

 어떤 제품을 미싱하는지에 따라 비용이 천지차별이기 때문에 업체에 의뢰하여 물어보는것이 가장 빠릅니다.

 

 2. 가정용미싱기가 없어도 걱정은 NO! NO!

 " 집에 미싱기가 없는데 미싱부업 못하나요?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는데 재봉틀이 없는경우 업체에서 재봉틀을 빌려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은 꼭 재택부업을 안해도 된다면 업체에 가서 직접 미싱작업을 하는 부업도 있습니다.

 

 3. 특별한 자격조건이 필요할까요?

 미싱부업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손재주입니다!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미싱재능만 있다면 다 할 수 있습니다.

 

 

 

 

▼미싱부업 구인구직사이트 바로가기

 

품 일감 일손 푸머

주변 일감 일손 무료 직거래 사이트. 알바 부업 주변에서 찾기.

www.poo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