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택근무, 파헤치기

자신의 집에서하는부업 구하는 분들!!?

자신의 집에서하는부업 구하는분들!?

 

[ 집에서하는부업 찾는 사람들 ]

 

 매달 들어가는 생활비는 점점 많아지고 물가는 상승하고 있는데 우리의 연봉은 그만큼 높아지지 않아 본업 이외의 수입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에 가장 하기좋은 집에서하는부업인 재택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학생, 직장인, 주부 할 것 없이 모두들 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학생들은 학교가 끝나고, 주부들은 아이들이 유치원에 가거나 집안살림을 끝내놓고, 직장인들은 퇴근하고 할 수 있는 부업들을 찾고 있습니다. 집에서하는부업이란 어떤걸까요? 학생들은 자신의 재능을 살리거나 간단한 부업거리들을 할 수 있습니다. 주부들은 손재주를 살려서 할 수 있는 부업거리들을 할 수 있고, 직장인들은 자신의 전공을 살리거나 본업과 같은 맥락의 일거리들을 찾아 할 수 있습니다.

 

[ 집에서하는부업 종류 ]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집에서하는부업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타이핑부업 : 집에서 키보드를 두들길줄 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부업입니다. 단순히 책 등의 문서를 보고 그대로 타이핑하면 되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는 집에서하는부업 입니다.

 

② 손부업 : 집에서하는부업 하면 가장 많이 생각하는것이 손부업입니다. 손부업은 집에 앉아서 TV를 보거나 라디오를 들으며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이 선호하는 부업인데요. 손부업의 종류에는 쇼핑백접기, 샤프심집어넣기, 인형눈알붙이기, 봉투붙이기, 헤어핀붙이기, 지우개포장하기 등 매우 다양합니다. 평소 손재주가 좋거나 손놀림이 빠르신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집에서하는부업 입니다. 손부업은 내가 할 양을 업체에서 집으로 수거해가고, 다시 업체로 배달해야 하기 때문에 자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좋습니다. 물론 업체에서 수거-배달 해주는 곳도 있으니 자차가 없는 분들은 해주는 곳으로 찾아 하시면 됩니다. 박스의 크기가 작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좋지만 보통 많은 양을 가져가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힘듭니다. 손부업은 단가당 1원에서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많은 양을해야 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해서 많이 하면 손에 무리가 가서 꾸준히 할 수가 없으니 매일 적당히  할 수 있는 만큼만 하고 꾸준히해서 수익을 내는 것이 좋습니다.

 

③ SNS부업 : 요즘 집에서하는부업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것이 SNS부업 입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SNS채널에 홍보하는 글을 올리는 부업인데요. 평소 SNS를하거나 컴퓨터를 잘 다루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하지만, 초기비용 드는 곳이 많으니 꼭 확인해보고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④ 전공살린부업 : 자신의 전공을 살릴 수 있는 부업을 찾는 분들이 있습니다. 디자인전공 하신 분들은 로고제작, 영상편집 등을 어문학과를 나오신 분들은 번역알바 통역알바 등을 각자 이렇게 자신있는 분야에서의 부업을 찾으면 됩니다.

 

⑤ 미싱부업 : 집에 재봉틀이 있거나 바느질에 자신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부업입니다. 

 

⑥ 공예부업 : 만드는 손재주가 뛰어나다면 공예를 통한 수입을 낼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대세는 에어팟케이스 인데요. 뜨개질케이스가 유행이기 때문에 뜨개질을 할 줄 아는 분들이 뜨개질로 에어팟케이스를 만들어 판매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석고방향제, 천연비누 등 집에서 만들어서 인스타그램, 블로그, 스토어팜 등을 통해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집에서하는부업 유의사항 ]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찾고 원하는건 2번 손부업일텐데요. 손부업 할 때 유의사항은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하루에 자신이 할 수 있는 양을 정해야 합니다. 한번에 욕심 부려 많은 양을 하게되면 손목이 금방 아파와서 꾸준히 할 수 없게 됩니다. 손부업은 꾸준히 오래 하는것이 중요하고 그래야 계속해서 일거리를 받고 수입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페이스를 조절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손부업은 한 번 하게되면 그 업체와 지속적으로 하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업체와의 신뢰를 잃지 않고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집에서하는부업 처음이라면 ]

 

 손부업이 처음인데 어떤것을 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이라면 최대한 부피가 작고 절차가 복잡하지 않은 것들을 추천해드립니다. 처음부터 절차가 복잡하고 큰 것부터 하게되면 손에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움이 배가 됩니다. 작고 쉬운것들을 하게되면 속도가 붙어 재미를 붙이며 할 수 있지만 처음부터 어려운걸 선택하게되면 손부업에 대한 회의감이 들 수 있습니다. 손부업은 꾸준히가 중요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재미를 붙여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것 역시 중요합니다. 절차가 쉽고 작은 것들은 개당 액수가 더 적게 나갈수 있지만 계속해서 수입을 내고 싶으시다면 처음엔 간단하면서 절차가 쉬운 것들을 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 집에서하는부업 구인구직사이트 바로가기

 

품 일감 일손 푸머

주변 일감 일손 무료 직거래 사이트. 알바 부업 주변에서 찾기.

www.poo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