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택근무, 파헤치기

타이핑알바, 아직도 여기 모르는 사람 있나요~~~~~~!!?

타이핑알바, 구인구직사이트!!

 

[ 타이핑알바 ,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알바! ]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알바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타이핑알바' 입니다. 사람들이 왜 타이핑알바를 많이 선호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재택알바

: 타이핑알바는 야외에서 하는 것이 아닌 집에서 하는 알바이기 때문에 재택알바가 가능합니다. 사람들이 재택알바를 많이 찾기 때문에 타이핑알바의 수요도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재택알바의 장점은 편하게 집에서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내가 어떠한 모습으로 어떻게 일하든 전혀 상관없습니다. 또한, 알바하면서 인간관계로 인하여 스트레스 받을일이 많은데 타이핑알바는 혼자 하는 일이기 때문에 사람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습니다. 내향적인 성격을 지닌 사람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알바 입니다. 

 

② 쉬운업무

: 타이핑알바는 컴퓨터를 다룰줄 알고, 키보드만 두들길 수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알바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타이핑알바가 있지만 단순히 키보드로 보고 따라 쓰는 타이핑이라면 전혀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③ 연령제한X

: 업무가 쉽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학생, 주부, 취준생, 퇴직자, 할머니, 할아버지, 장애인 등 업무에 지장만 없다면 충분히 모든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 타이핑알바 종류 ]

 

 키보드를 두들겨 글자를 입력하는 타이핑알바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① 책타이핑

: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보고 그대로 따라 적는 타이핑알바 입니다. 책을 보면서 단순히 그대로 입력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② 독후감타이핑

: 책을 읽고 독후감 쓰는 타이핑알바 입니다. 단순 타이핑이 아닌 나의 느낀점을 적어야 하기 때문에 단순타이핑 보다 조금 더 어려울 수 있는 알바입니다. 게다가, 책을 읽어야 하거나 내용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조금 더 시간이 드는 타이핑알바 입니다.

 

③ 녹취록타이핑

: 녹음기에 녹음 된 내용을 듣고 빠르게 적어야하는 타이핑알바 입니다. 속기사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하는 타이핑알바 입니다.

 

④ 문서작성

: EXCEL(엑셀), 워드(WORD), 파워포이늩(PPT) 등 한글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문서작성을 돕는 타이핑알바 입니다. 이건 단순히 키보드만 두들기면 되는 타이핑알바가 아닌 프로그램을 다를 줄 알아야 가능한 타이핑알바 입니다. 

 

⑤ 원고알바

: 원고알바는 업체에서 회사에서 운영할 블로그에 작성할 블로그타이핑알바에 많이 구하는 알바입니다. 업체블로그를 운영하려면 매일 1개 이상의 꾸준한 포스팅이 중요하기 때문에 매일 원고를 작성해줄 원고알바를 많이 구합니다.

 

⑥ 댓글알바

: 댓글알바도 업체에서 많이 구하는 알바입니다. 각종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곳에서 업체를 홍보해야 하는 알바 입니다. 일종의 바이럴마케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 타이핑알바 손목관리 ]

 

타이핑알바를 계속 하다보면 손목이 아파 올 수 있기 때문에 손목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한 번 타이핑알바를 하다보면 부업으로 삼기 좋아서 계속 일거리를 받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타이핑알바 할 때 무리하지 않고, 아프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타이핑하는 중간에 쉬면서 스트레칭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속 한 자세로 키보드를 치면 손목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정해놓고 손목돌리기 등의 간단한 스트레칭을 해줍니다. 키보드받침대에 손목을 받쳐두고 타이핑을 하면 안정적인 자세로 타이핑 할 수 있고, 타이핑 하는 동안 무리가 덜 갑니다. 키보드도 속기사들이 사용하는 키보드를 쓰느 것이 좋습니다. 타이핑하는 일이 직업인 속기사들은 속기용키보드를 사용해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합니다. 하지만, 속기사키보드는 비싸기 때문에 장시간 타이핑알바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스트레칭과 손목받침대로 충분히 무리하지 않고 타이핑알바를 할 수 있습니다. 

 

 

 

 

▼ 타이핑알바 구인구직사이트

 

품 일감 일손 푸머

주변 일감 일손 무료 직거래 사이트. 알바 부업 주변에서 찾기.

www.poo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