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간운전알바, 구인구직중 입니다.

야간운전알바, 구인구직중

[ 맞벌이부부, 투잡 찾는 직장인 ]

 

 맞벌이를 하거나 본업과 겸하며 할 수 있는 투잡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나의 연봉은 그대로인데 매년 들어가는 생활비는 늘어만가고 물가는 상승하고··· 나의 고정수입은 그대로인데 들어가는 돈이 많아서 투잡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본업과 투잡을 겸한다는것은 절대 쉬운일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근무하는 시간 외의 시간을 투자하여 일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두배로 힘들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기에 직장인투잡을 고를때에는 내가 잘 할수 있고, 쉽게 할 수 있는걸로 선택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과연 내가 잘 할수있고, 쉽게 할 수 있는 투잡으로 뛰어도 부담없는 일이 무엇일까요? 바로 운전 입니다! 요즘 취직을 할 때에도 운전면허증 여부를 보는 등 면허취득이 기본이 된 세상입니다. 장농면허는 있어도 면허가 없는 사람들을 찾아보기 힘든데요. 또한, 1가구당 한 대이상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집에 차도 있고, 면허도 있으니 운전으로 투잡을 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야간운전알바 ]

 

 퇴근하고 나서 하는 투잡이기 때문에 야간운전알바를 찾아야 합니다. 야간운전알바? 대리운전? 같은말인지, 다른말인지 햇갈리시죠? 같은말인데 조금 더 포괄적인 의미를 지니 말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리운전은 음주가무를 즐기거나, 차를 가지고 나왔는데 운전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을때 대신 운전 해주는 사람을 뜻 합니다. 야간운전알바는 이러한 대리운전의 성격도 지니고 있고, 야간에 급하게 물건이 필요한 사람에게 물건갖다주기, 짐옮기기, 안잡히는 택시 대신 이동 도와주기 등 다양한 운전에 관한 모든 알바를 뜻 합니다. 차가 있고, 운전을 할 수 있고, 야간에 일할 수 있는 체력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투잡입니다. 그래서 남녀노소 야간운전알바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투잡 두가지]

 

직장인에게 인기있는 투잡 1위를 다투고있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재택부업과 야간운전알바 입니다. 과연 둘중에 어떤 부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각자 자신의 상황에 맞게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① 재택부업 

: 재택부업에는 다양한 종류들이 있습니다. 손부업, 타이핑알바, 포토샵, 일러스트, 영상편집, 누끼따기, 번역알바 등 그리고 재택부업의 가장 큰 장점은 집에서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사실 재택부업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편하게 집에서 할 수 있기 떄문에 일텐데요. 손부업 같은 경우는 1개당 1원 하는 것에서 부터 시작하는 매우 단가가 낮은 부업입니다. 그럼에도 손부업을 찾는 이유는 집에서 하고, 단가는 낮지만 업무가 쉽기 때문에 빠르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외에 타이핑알바는 단순하게 키보드를 두들기면 되고, 포샵 일러스트 번역 등은 자신의 전공과 연관되어 있다면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알바이기 때문입니다. 

 

② 야간운전알바

: 야간운전알바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차가 있어야 한다는 큰 조건이 있습니다. 차가 없는 경우엔느 야간운전알바를 하기가 조금 힘듭니다. 물론, 대리운전 같은 경우에는 자차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야간운전알바는 집에서 가만히 일하는 것을 싫어하고, 활동적인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운전하는것을 즐기거나 재미있어하는 분들도 많이 찾습니다. 또한, 시간으로 계산해보면 재택부업 보다 야간운전알바가 더 많은 금액을 받기 때문에 시간대비 고수익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재택부업보다 야간운전알바를 추천해드립니다. 짐옮기기나 카풀 등의 야간운전알바는 내가 퇴근길에 집가면서 할 수있기 때문에 이런점도 매우 큰 장점입니다. 그렇기에 일이 끝나고 우리집으로 가는길에 할 수 있는 야간운전알바가 있다면 집도 가고 돈도벌고 일석이조겠죠!?

 

[ 야간운전알바 구하는 곳 ]

0123456789

 

[ 행사차량운전 ]

- 행사차량운전알바 구합니다

수요일 서생 1-7 목요일 달동 3-9 토요일 학성동가구거리 10-16 행사차량운전 이구요 1종보통 소지자 수동포터 가능해야 합니다

 

[ 외제차운전 ]

- 자차(외제차)보유하고 계신분

자차로 운전해주실수 있는 분 구합니다 대표님 픽업 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이동시켜드리고 대표님 개인적인 스케줄 이후에 대기 하실 수 있으신분 밤~새벽 시간대까지 가능하신분 찾습니다. 안전운전, 친절, 매너, 서비스, 사생활보장 가능하신분 연락부탁드립니다.  경로는 강남역 출발 광교역 도착 입니다.

 

[ 트럭운전 ]

- suv준중형이상 라보 다마스 1톤트럭

서울 개봉역에서 출발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까지 가주실분 찾습니다. 저와 반려견 (시츄소형)도 함께 합니다. 생필품옮기는 일 입니다. 

 

[ 1종운전 ]

시간당 만원으로 찾습니다. 출발은 신림역에서 합니다. 대기시간이 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인천카풀 ]

- 당진시에서 인천까지카풀 

금요일 저녁 9-10시 사이에 당진시에서 인천버스터미널까지 카풀 가능하신분 운전자분 찾습니다.

 

[ 책상운송 ]

- 책상1개운송요청

물품 : 책상1개 싣고 나르는것은 저와 동생이 하니까 운전만 해주시면 됩니다.

장소 : 출발지는 자양동 광진구 도착지는 포스코사거리 선릉

 

[ 출퇴근카풀 ]

- 장기 출퇴근요청 (3개월)

목동4단지 발산역 8시출근 17시 퇴근 차량운전대행가능

 

[ 일일기사 ]

- 일일기사 대형차

오전부터 오후까지 하루 운전해주실부 ㄴ찾고 있어요. 간단하게 2~3군데 돌아다니는데 시간 괜찮으신분 찾습니다.

 

[ 제주도운전 ]

- 제주도운전기사 모집

제주도민 우대 하루운전 가능하신분 1일 7만원 페이예정

 

[ 인천공항픽업 ]

- 서울에서 인천공항픽업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오늘 4일~5일 넘어가는 새벽3시쯤출발

 

>더보기

 

 

 

▼ 야간운전알바 사이트 바로가기

 

품 일감 일손 푸머

주변 일감 일손 무료 직거래 사이트. 알바 부업 주변에서 찾기.

www.pooom.kr